반응형

대단한 게임이 왔습니다. 카카오 제휴를 했지만 제휴를 하지않아도 게임성만으로도 충분히 성공을 거둘수 있을 충분한 경쟁력을 가진 추천 카드 RPG게임인 Palmple Inc.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의 게임내의 평점들 여기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단한 칭찬들이 많이있습니다, 대다수의 게임유저들이 만족하는 게임이라는거죠. 대단한 안드로이드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밀리언 아서의 아성에 맞서 또하나의 대작이 탄생한거 같네요. 그리고 독특한건 해보신분은 아실텐지만 서유리 성유가 더빙을 하여 더 재밌고 귀가 즐거운 게임일꺼같습니다. 하지만 저사양의 스마트폰의경우에는 상당히 느릴수가 있으니 듀얼apu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해외분들께서는 첨부된 apk파일을 다운받으셔서 (드박계정)을 받으셔서 즐기시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데빌메이커 게임설명보기



[#M_데빌메이커 자세한평점 및 구글플레이 게임설명 더보기|접기|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 게임의 평점들을 모았습니다. 


전체적으로의 문제는 높은 사야의 스마트폰을 요구한다는거 외에는 특별한 문제점이 없네요. 낮은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스테레스를 많이 받을수 있으니

잘 생각하시고 게임을 해주세요.

 
높은평점들

 

-카드게임 잘 안하는데 이 게임은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아쉬움점은 너무 서버가 불안정하고 카드 구하기도 어려운점?? 이점만 빼면 쉽고 재밌네요.요즘 푹 빠져있네요 하다보면 시간이 너무 잘가요 이런느낌 오랜만인듯.. 근데 종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한번 시작하면 멈출수가 없네..


-
게임 잘 안 하는데 이건 계속하게 되네요ㅋㅋㅋㅋ악마강화 할려고 카드 선택할 때 옆으로 넘기면 버벅이면서 끊김현상이 있네요. 그리고 내가 현재 소유중인 카드를 한 번에 볼수 있었으면 하네요ㅋㅋㅋ
-
게임 너무 재밌고 다른 도시도 얼른 생겼음 하네요~ 그리고 같은 카드별로 레어. 언커몬. 커몬 등급나눈건 좋은데 A B C D S로 다시 등급을 나누니까 너무 세분화되서 좀 힘든것같아요~

-확밀아 부터 시작했지만 데메커 하고부터는 데메커만하네요.카드도 이쁘고 이펙트들도 화려하고 차별화된 스킬시스템도좋고 그냥 찰집니다. . 카톡연동이라 메세지 오는건 좀 귀찮긴 한데 연동으로 여러 디바이스에서도 연동되는것도 좋고요.
-
무엇보다 고객센터 빠른게 괜찮구요 가끔가다멈추는데 그런거만없으면 ㅜ 던전들어갔다멈추면 빛만없어지고 하기싫어지네요.여자친구는 카드너무귀엽고 재미있데요. 걱정되는건 데이트때 이거만하믄 어쩌지 그래도 빛포인트제한있어서다행.


-
정말재밋게하고잇습니다 재밋긴한데제핸폰이안좋아서그럴수도잇지만자주튕기네요 하지만!!정말재밋어서밤도새면서하는중입니다.전체적으로 봤을땐 즐길거리가 많고 할게많은게임 꾀나 공들인거 같은데 게임종료가 안됨..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음
-
이벤트 다른사람 피해주기싫어서 5점줍니다 하긴 하겠다만 좀만 더 다듬는게 좋을듯 디버깅이 힘든건 알겠지만 신사쪽 컨텐츠는 일부기기에서 깨지는현상도 있습니다 다듬으면 좋은게임 별점 4점


-
은근 재미쏠쏠하고 진짜중독성이랑 악마카드뽑을때 심장이 진짜 말할수없을만큼 좋내요 그리고 악마 소환티켓인가요 그것좀 많이 주셧으면좋겟내요다 좋은데 재밌게 하고 있는데 던전진입하고 플레이하다가 악마들 만나서 전투장면으로 로딩중 자꾸 팅기는현상이 발생합니다 엄청거슬리네요
-
일본인기게임인 밀아랑 비슷하지만 뭔가 더재밌고 더끌리는거같아요 무과금유저들도 과금유저들못지않게즐길수있는시스템이 장점!!단점은 .....남자케릭도좀 만들어주세요ㅠ넘 여성시대임
-
디자인도 깔끔하고 일러스트도 넘 이쁘네요ㅎ 확밀아랑 컨텐츠는 거의 흡사한거같지만, 또 나름대로 데메 만의 느낌도 살아있어서 좋습니다~ 재밌게하겠습니다~


-
이런글 안써 이벤트라도 말이야.. 근데 요즘 카드게임 밀아서부터 계속 했지만 데빌이가 짱이네 일단 할게 많고 스토리가 진짜 재밌다 소환카드나 물약같은것도 많이 준다 아무튼 해보면 안다.. 요즘 블소안하고 이것만함
-
디자인도 깔끔하고 일러스트도 넘 이쁘네요ㅎ 확밀아랑 컨텐츠는 거의 흡사한거같지만, 또 나름대로 데메 만의 느낌도 살아있어서 좋습니다~ 재밌게하겠습니다~

 불만평점들

-툭하면 강종에 파일체크 온종일 하고 캐쉬충전 도중에 팅기질 않나 충전은 안 되있고. 거기다 핸폰 멈춰서 바테리 뽑아아 종료되고 이런 ㅡㅡ 그림체도 별로구만 죄다 여캐만 있어. 차라리 몬크가 낫겠다. 충전도 안 된 내 캐쉬나 환불해줘 이런 써글 ㅡㅡ^ 메일로 환불하려니까 뭐 이렇게 적으라는게 많아 
-아니하고는싶은대처음에기다리큰거잇자나여82에서멈처서또켯다가햇더니이번에는1번째에서멈추네요제휴대폰이이상한건지처음에까는거로딩좀주려주세요,이거 렉이 넘 많아요..;; 게임을 하지도 못하겠어요.... 게임시작하고 5분도 안되서 멈춰버리거나 꺼져버려요.다운 계속 중간에 멈추고 다시 들어가면 처음부터 다시 다운해야되고 진짜 화나서 안해요.
-갤럭시S 호핀 사용 하는중인데 게이에 접속하기만해도 작업이 중지됬다고 뜹니다.
-카드한번 뽑으면 강제종료 시나리오 클리어하면 강제종료 뭐만하면 강제종료 안정화인지 최적화인지 모르겠는데 미지원만도 못한상황 개선좀 해주십쇼.


-뒤로가기로 게임종료기능 만들어주세요. 홈키눌러서 강제종료하게되믄 핸폰 망가집니다. 그리고 왜 카드메뉴에서 lbl_card_sort뜨는데 ㅡㅡ 아무것도 못하잖아 썅 빨리안고치면 영원히삭제 ㄱ
-친구랑 지인분이 추천해줘서 깔았더니 설치하고 업로드하는것만 10분 넘게 걸리고 업로드 100퍼 채우자 마자 꺼지면서 들어가기만하면 예상치 않게 종료되었다고하네요ㅡㅡ 평가보니까 옵빅은 다 이러는거 같던데 옵빅 지원 안되는겁니까?!
-어제 친구 20명 초대하고 오늘 10명 초대했는데 왜 20명 보상주나요? 30명 보상 주기 시른가? 짜증나네 10명 보상 다시주기엔 티켓이 아까운가 보져? 
-많이팅김...전에는 인증팅김되다가 이번업뎃해서 되길래 열시미하니까팅김^p^그것도 튜토할때 보스전투하고나면 팅겨서 튜토만10번넘게함 그리고 갤럭시s에여


-밀아보다 더 좀그런 겜이 있을줄 몰랐네요 세장중 한장 고르면 확률이 1/3 일텐데 좋은거 확률은 10퍼 이하고 나쁜건 50퍼 이상인데다가 오류랑 렉으로 피해본거 어카란건지 ㅡㅡ;; 전체적으로 손좀 봤으면 좋겠네요 .
-겔노트쓰는데 깔고몇일간은 색이 깨지고 게임을끄면핸드폰이 과부하가되서 껏다켜야되고요.오늘은 계속 뭐만하면 시스템오류로 다시시작하라면서 꺼지네요.오류수정좀 날자고해주시죠.진짜 이 게임이좋아도 할수가없으니 갑갑하네요.신속히고쳐주시기바랍니다

일본애니메이션 풍의 이쁜 그림체들입니다. 그림체와 도쿄라는 말이 들어있어서 일본게임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켰지만 한국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TCG게임이기에 카드가 가장 중요합니다. 카드로 진행하는게임 다함께 아래의 스크린샷들을 보시도록하죠.




튜트리얼 모드를 진행하여 게임진행방식을 최초 배울수가 있습니다.



최초 상대해야할적은 야마타노오로치입니다.



전투모드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는데 대단히 화려하고 멋진 카드들의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투의 여러 효과를 보지않고 빠르게 전투를 하시려면 전투스킵을 누르시면 빠른 전투의 전개가 가능합니다.

















[#M_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 APK 다운로드|접기|



5월11일자 최신버전.apk-드롭박스


[V.1.2.3 패치 내용]

◎ 패치화면에서 포미닛의 목소리가 ?!

◎ 초대보상 변경 ~!

◎ 아레나 시즌4 시작 !!

◎ 진화 포인트 카드 분해 비용 변경 !

◎ 확산된 어둠에서 진화 포인트 카드 획득 던전 추가 !

◎ 포미닛 소환 이벤트 !!

2013년/4/27자 V1.2.1.APK 파일


 데빌메이커 .part1.rar

 데빌메이커 .part2.rar

 데빌메이커 .part3.rar

 데빌메이커 .part4.rar

최신버전 4월19일자 v1.1.6.apk[드박]


 com.palmple.dmkr_google-1.apk(구버전 드박계정입니다.)

5월 24일 (금)1.3.17.apk 설치파일


2013년 6월 11일 (화) 현재 버전: 1.3.23.apk




육월이십이일 토요일 1.4.26버전.apk




지속적으로 해당 포스팅글 수정으로 인해 블로그에 문제가 발생되어 이후에 데빌메이커의 업데이트된 apk파일의 경우에는 무조건 http://blackheartman.tistory.com/m/post/view/id/1987 이쪽에서 받아주시고 또한 구버전일경우에는 방명록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및버그판 아닙니다. 순정추출파일이에요.


[해외에 계시는분들께서는 해당 게임이 구버전일경우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차후 업데이트 버전 올려드릴께요.]

최초실행이 많은 데이터를 추가 다운로드 받으니 꼭 wifi모드로 선택하신후에 게임을 진행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