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지구를 지키는 약간은 독특하면서도 특이한 장르의 게임 리두 더 엔드 (Redo The End)입니다. 자신이 직접 종말이 다가오는 지구를 구하면 모험 액션 어드벤티지 재미있는 게임하기입니다. 타임머신을 가지고 과거를 오고 가며 모험을 해치며 지구를 구해주십시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여러 낭떠러지와 적들이 나오는데 타임머신 기능인 숫자키 1,2번 키를 눌러 과거로 워프를 진행한 뒤에 현실세계로 넘어와서 간단하게 이번 장애물을 건너뛰어야 합니다. 단순하지만 그리고 순간순간 대체를 하는 순발력도 필요하고 머리도 굴려야 하는 복합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ed Riding Hood Run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을 모험을 시작합니다. 앞으로 진행하면 인간들이 처참하게 숨을 거 둔 모습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꾸준하게 앞으로 돌격하듯이 앞으로 진행을 해주세요.

여러 장애물들이 나옵니다. 방향키 윗키를 눌러 장애물을 점프로 피해주십시요.

  1 스테이지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지구를 파괴하려면 파괴자가 주인공마저 해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다시 왔던 방향으로 돌아가면 지구인 친구가 있습니다. 그 친구까지 무사히 도착을 한다면 1 스테이지는 모든 과정이 끝을 맺게 됩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타임머신 기능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고 가며 게임을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과거로 가려면 숫자키 1번을 눌러서 낭떠러지 부분을 과거와 연계해서 건널 수가 있습니다.

과거의 경우에는 낭떠러지가 평지가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앞쪽으로 진행을 하면 낭떠러지는 사라지고 평지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역시 과거로 떠나서 이번 지역을 잘 통과를 진행하십니다.

여러 가지 소총을 중무장한 악당들이 등장하는데 이 악당들 또한 과거로 잠시 워프로 진행을 한 후에 무사히 현재 위치를 피하십니다.

단순하지만 새로운 방식의 게임인 리두 더 엔드 (Redo The End)라는 게임이지만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재미있는 거 같네요.

그중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평균적으로 사용자들이 상당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부족하지만 재미있는 게임하기 플레이 영상도 올렸으니 게임 진행방식에 조금이라도 참조를 하시면 좋겠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