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마크매니아라면 필수품중에 필수품 마인크래프트 1.5.1 한글패치 간편설치기인데요. 자료는 블로그 하단에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이 패치를 제작하신분께서는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룻트님기반으로 제작한 마인크래프트 1.5.1 한글패치 간편설치기이며 설치기를 제작하신분은 루인님게서 제작한 설치기랍니다. 설치기는 밑에 올려놨습니다. 재미난 마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방법 필독


첨부된 설치기 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출력이 됩니다. 설정모드에서 자신이 하시고 싶은 부분을 네모박스 하얀부분에 체크를 하시면 여러가지 모드초기와 부터 투매니 설치 미니맵및 한글패치까지 논스톱으로 설치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이런모양의 형태내 전체 체크를 하시고 하셔도 되는데 모드 초기화모드같은경우에는 꼭 자신의 모드를 확인하시고 체크후에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든 과정이 끝났다 싶으시면 하단에 보시면 박스가 있어요 설치박스를 누르시면 여러분이 원하시는 부분들을 선택설치가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5.1 한글패치 간편설치가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모습입니다.모두 설치바가 100퍼센트에 도달하면 모든과정이 끝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100프로 완료가 된다면 모든과정이 끝마칠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열광적으로 즐겨하시는 마크를 실행하셔서 정상적으로 되고있는지 확인하는 길만 남으신거 같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모드들도

많이 올릴생각이니 이거만 받지마시고 다른 모드들도 함께 다운로드 받아가셔서 재미있는 마크세상을 즐겨보세요.

[1.5.1] 마인크래프트 한글패치 간편설치기 .exe

출처:루인의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owen0816/18386629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