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아무리 게임이다지만 정말 참 잔인하게도 스틱맨 괴롭히기를 하네요. 일반적인 주먹으로 스틱맨을 가격하거나 상당히 많은 소총들과 수류관 심지어는 바주카포를 이용하여 스틱맨을 인정사정없이 엄청나게 힘들게 합니다.

불쌍하긴 하지만 여기서 나오는 스틱맨은 일반 스틱맨이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아무리 소총을 사격하거나 로켓포를 이용하여 헤드샷을 가차 없이 날린다고 해도 잠깐 혈흔만 보일뿐 불사신인 스틱맨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한 후에 얻은 점수를 이용하여 여러 가지 무기들을 업그레이드를 해서 더욱 강력한 무기를 이용하여 괴롭힐 수가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하룻동안쌓인 스트레스 해소를 풀기에는 이만한 게임도 없는 거 같아요. 스트레스 쌓였다고 어디 벽이나 가구 티브이 같은 거 부시면 안 되잖아요.

컨트롤방법

조작법 ASD키를 이용하셔서 괴롭혀 주시면 됩니다. A: 기본 공격 S:무기 교체 좌측방향으로 D:무기 교체 우측방향으로 [소총 등을 이용하여 스틱맨을 조준할 때는 스틱맨이 튈방향까지 예]측을 하신 후에 조준을 해야만 정확히 맞출 수가 있습니다. 요리저리 피해 다니는 스틱맨을 잡기 위한 방법이지요]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Mn1JPW9LGM 

 
반응형
 

 

위에서 소개했듯이 강력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몇 안 되는 게임인 SHOOT'M입니다. 여러 가지의 각종 탄약과 여러 샷건들 그리고 사무라이 검을 이용하여 불사조 뺨치는 강력한 체력을 가지고 영원히 죽지 않는 스틱맨을 괴롭혀 보자고요. 최초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려면 마우스 클릭 키를 좌측 버튼을 꾸우욱 누른 상태에서 스틱맨을 폭행하면 많은 점수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얻은 달러를 이용하여 여러 장비들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여러 장비를 얻더라도 원시 무기는 스틱맨이 피하지 못하는데 현대무기인 여러 장비들은 (장거리 무기) 요리저리 피하고 다니니 피할 지점을 미리 예상하고 장거리 무기를 날려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듯 최초에는 가장 편한 무기가 주먹으로 스틱맨을 때리는 게 가장 점수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은 점수를 이용하여 밑 하단에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셔서 여러 가지 무기들을 업그레이드하고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스틱맨 괴롭히기 게임에 캐릭터를 괴롭히다 보면 자연스럽게 위에 표시된 $의 점수가 팍팍 올라가실 겁니다.

보다 더 괴롭혀주세요. 스틱맨이 비명을 지를 동안 말이죠.

소총종류부터해서 수류탄류 그리고 기타 주멍 부터해서 칼등의 각종 무기들을 선택해서 괴롭히기가 가능합니다. 이번 장비들을 사용하려면 업그레이드에서 무기를 구매해야 사용하실 수가 있으시고요.

업그레이드 메뉴 입니다. 게임 내에서 획득한 달러를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장비들을 얻으시면 됩니다. 자물쇠 모양이 되어있는 부분으로 갈수록 보다 더 화력이 좋고 스틱맨에게 타격 시 더 많은 달러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획득하려면 이번 장비를 클릭하면 녹색창이 되면서 획득이 됩니다. 여기서 스나이퍼용 저격용 소총을 획득해봤습니다.

저격총을 이용하여 스틱맨을 조준하고 사격을 가하면 됩니다. 하지만 스틱맨이 굉장한 속도로 사격되어 날아오는 소총 총탄도 피할 수가 있는데 피 할부분을 예측 사격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기타 수류탄이나 여러 장비등 역시 동일한 방법을 이용하여 획득하신 후에 게임에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심지어 밑에 보니 대전차 지뢰까지 있습니다.

가장 원시적인 방법인 사무라이 칼을 이용하여 괴롭히는 게 저 같은 경우에는 가장 재미나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입니다. 소총으로 갈기려면 피하는 스틱맨으로 인해 더 스트레스가 쌓이는 느낌이랄까요~ ^^사무라이 칼 추천입니다. OTHER에 가시면 획득 가능합니다. 초기 스틱맨 괴롭히기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은 게임 진행방법을 봐주세요. 허접하지만 그래도 초급자들을 위해서 영상 캡처를 진행했으니 성의를 봐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