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KIZI KART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자동차 경주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각기 다른 캐릭터 두 명이서 전력질주로 달려 나가서 가장 먼저 도착선에 도달해야 게임을 승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컴퓨터가 너무 잘해서 그냥저냥 했다가는 그냥 게임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레이싱 게임을 다 함께 즐겨보세요.

조작법

일반 방향키로 조작이 가능하며 ↑키는 자동차를

가속하는 키이며 ←, →버튼의 경우에는

자동차의 균형을 잡아서 좌우를 움직일 수 있게 하는 키입니다.

마리오트 랙터 레이스라는 게임 제목입니다. PLAY! 를 눌러서 본격적인 레이스를 펼칠 수가 있습니다. 조작키 같은 경우는 메인 초기화면에 소개했으니 그대로 조절만 하시면 될 거 같네요. 그럼 약간은 독특한 레이싱을 시작해보도록 하죠 고고싱~~~~~!!!

최초 레벨을 고를 수가 있는데요. 저는 이미 초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서 두 번째 판까지 있는데 클리어를 진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총스테이지는 8 스테이지를 이루고 있으며 전부 클리어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캐릭터들로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어요. 최초 에는 초기에 나오는 마리오 캐릭터로만 진행이 가능하고 주어진 레벨을 승리하게 되면 언락이 되면서 공주와 다른 마리오 캐릭터로 자동차 경주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실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길이 만만치 않습니다. 여러 가지 장애물들이 나와서 액셀 버튼만 누른다고 앞까지 나가서 승리 지점에 도달할 수가 없어요. 장애물을 건널 때마다 차량이 좌우로 기우는데 기울 때마다 방향키 좌우로 잘 컨트롤해줘서 균형을 잘 잡아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두 번째 판의 모습인데요. 저는 공주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여러 가지 트랙터 중에 공주라고 핑크색깔의 트랙터를 몰고 있는 공주가 참 재미있는 거 같네요.

두 캐릭터 간에 경쟁을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경주를 진행해서 가장 먼저 도착선에 도착을 해야 승리를 하며 만약 다른 캐릭터의 트랙터가 먼저 도착하면 곧바로 게임 아웃이 되고 맙니다.

조금은 컨트롤이 어려울 수가 있어요. 제가 동영상 캡처를 진행하면서 해봤는데 조금 어려운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조금 하다 보니 익숙해지니 익숙해질 때까지 게임을 즐겨보세요. 그럼 재미난 게임 소개를 마칠게요. 위에 참고할만한 동영상도 올렸으니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레이싱 편)가 어떤 게임인지 미리 보시고 할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