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기존 시리즈의 폭력적인 게임이 아니라 아빠와아들두명이 나와서 아빠 말을 타고 기차가 덜컥 덜컥 거리며 앞으로 다가갈 때 흘려 나오는 현금다발들을 흘리지 않고 먹어치우는 아빠와나기차편게임이에요. 간단하고 단순하다고 해서 쉽지 않은 않은 게임이에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현금 보자기들을 예측하고 좌우로 움직여서 획득을 해야 하니까요. 그리고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그 시간 동안 최대의 돈을 먹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되겠습니다. 

조작하는 방법은 방향키의 ←→키를 눌러서 좌우로 움직여서 돈을 먹어주시면 되세요.

일단 정말 단순하게 진행할수가 있어요. 이게임은 단순해서 아마도 어린이분들이나 유치원생분들께서 한번 빠졌다하면 지속적으로 단순함속에 베어있는 중독성으로 인해서 계속 찾는 게임이 아닐까하네요. 게임용량도 너무 적어서 로딩또한 적어서 금방금방 할수 있는게임이라 정말 좋습니다. 진행방식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좌우 조작키를 움직여서 저 위에서 보이는것처럼 덜컹거리는 열차 화물수송칸에 있는 달러보자기를 먹어치우는 거에요.

 

아빠와나의 대표적인 캐릭터의 모양의 말을 타고 달려나가고 질주해서 여러 각방향에서 떨어저 나오는 보자기를 예측을 잘해서 먹어야 합니다. 어디로 튕길지 모르지만 순발력만 조금있다면 어렵지 않게 모든 다발을 먹을수가 있어요.

 

좌 보시면 우측에 보면 150이라고 써있는게 바로 획득한 점수 이며 그리고 바로밑에 51"이라는 건 게임을 진행할 시간이 51초가 남았다는 표시입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다보면 시간을 늘려주는 아이템이 나오니 그 아이템을 절대 놓치지 말아야 높은 점수를 더욱 많이 올릴수가 있다고 보시면되세요. 그모양은 시계모양이구요. 나오는것도 일단 보자기 처럼 통통 튀어서 나오니 어느때와 똑같이 먹어서 시간을 늘려주면됩니다.

 

이렇게 놓쳐서 가장 맨끝에서 먹는경우가 많은데요. 컨트롤을 잘해서 가급적이면 열차칸 앞쪽에서 획득하는게 좋습니다.아빠와나기차편에서 뒤쪽에서 먹다가는 밀려오는 돈들을 주최못하고 많은 돈을 놓치게 되니까말이에요.

진행하다보면 조절하는게 식은죽먹기보다 편하다는것을 알게 될꺼에요. 떨어지는 위치가 뻔히 보이거든요.높이 뛰는 보자기의 경우는 조금 멀리까지 이동해서 먹어주면되고 조금씩 튀쳐나오는 돈보자기는 그리 컨트롤 하지않고 바로 먹을수가 있어요. 높이통통튀는 보자기만 신겨을 쓰면된다고 보시면됩니다.

 

 

 

이렇게 단순하지만 단순함속에더욱빠져들게 하는게 아빠와나시리즈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이 시리즈만 하지마시고 제블로그에는 전체 시리즈들이 전부 있는데 다른편들도 다함께 즐겨보세요. 이 편의경우에는 단순하지만 더 오래지속할수 있는 게임들이 많으니까 말이에요.요청을 하고 싶은 플래시 게임이 있다면 방명록에 글을 써주면 신속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중독성플래시게임들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게임을 접하신분들을 위해서 영상또한 제작해봤습니다. 이런게임이구나 하고 참고용으로만 시청해주시면 되겠네요.서부의 멋진 아빠와나기차편을 재밌게 해보세요.그리고 재밌게 하셨다면 댓글도 필수로 달아주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