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로리 스카이라는 Donald Studio라는 조금은 생소한 게임개발사에서 제작한 카카오 제휴게임이 출시했습니다.장르는 비행슈팅게임이며 일반적인 횡스크롤방식의 슈팅게임이 아니라 독특한 방식의 조그셔틀방식을 이용하여 자신이 가고자 하는 여러가지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적들의 전투기를 파괴를 하는 게임입니다. 출시된지 얼마 안되어 여러가지 오픈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맘에 드는건 바로 그래픽이 상당히깔끔한게 가장 맘에쏙드는 부분이며 그리고 게임을 즐기다 보면 가장 많이 듣게 되는 성우 목소리도 또한 좋아서 (이거 목소리 않좋은게임 하면 은근히 짜증나요)그것도 맘에 드는부분이네요.조그셔틀방식의 컨트롤 방식이라 최초 게임을 진행할때 조금 어려운 경향은 있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 조금만 적응한다면 단순한 횡스크롤방식보다는 더 재미있을꺼라고 감히 말해봅니다. 드래곤플라이트와 직접비교를 해보면서 그재미를 다같이 직접 즐겨보세요.!! 추출한 신규게임인 글로리 스카이 apk파일은 블로그 중간에 올려드렸으니 필요한 해외유저분들께서는 받아가세요. 추후에 업그레이드로 인하여 게임 작동및 진행이 알될때는 방명록을 통하여 업그레이드된 apk파일 요청하시면 신속히 올려드립니다. 재미난 글로리 스카이를 즐겨보세요. 4/5일 업데이트 게임파일올렸습니다.사월십구일자 (V1.0.6)파일로 추가했어요.~~


글로리 스카이 게임플레이영상



글로리 스카이 구글플레이 설명 자세히보기 



[#M_자세한 사용자들의 평점들 더 보자구요.|자세한 사용자들의 평점들 닫아부러요!!|



 높은평점모음

 


1.방향키 (위치 및 크기 조절 기능 추가) 2.썬더스트라이크 (하단아이콘터치 작동으로 변경) 3.레벨업 (체력/속도/선회/아템지속시간등등 레벨업포인트 투자기능 추가) 4.★코인 (튜닝상점 추가~외관 및 도색 기능 추가로 나만의 비행기 꾸미기로 쌓여가는 ★코인소모) 이밖에 더 있는데 ㅇㅇ;; 이정도만 업뎃됐음하는 바램 잼나게 하고 있어요 ^^
-
진짜 재밌네요 색다르고.... 컨트롤은 금방 익숙해 지고 ㅋㅋ 네...뭐 그냥 재밌다고요 .그래픽. 사운드 다 좋은데.. 손가락에 가려서 플레이 하기가 힘든 점이 있네요 원하는곳에 손대고 할 수 있음 더 좋을 듯하네요.이때까지 나온슈팅게임중 제일 재밌네요 1위게임으로 화이팅
-
재미있군요. 적응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거같아요 손동작이 익숙치 않아요 적응됨 잼난 겜을 즐길수 있겠져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 만이 만들어주세요.


-게임 구성이나 진행방식은 괜챃은데 조작감이 좀 안좋음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듯한게 초반에 이탈하는 유저가 많을듯
-
조작이 내맘대루 안되네용 힘들다구해야하나.그래픽은 좋은편이구 좀더해봐야겠지만 재미있는것같아용.딱내스타일 이에요.
-
물론 게임성은 비교가 안됩니다 ㅋ 매우 재미있네요. 가만 컨트롤러가 떡하니 중간에 있어 적기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흠이네요
-
처음엔 적응이안되서 좀헤매게 도됐었는데 하다보니 재미도붙고 조금씩 컨트롤이 늘어가네요. 킬리타임용으로 괜찮은듯하네요
-
나름 재미있네요...다만, 아직까지는 조작이 너무 어려워요. 다른분들이 이여기하는것처럼 조작 토글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었으면...그리고 해보지는 않았지만, 혹시 가로모드가 가능한가요? 오히려 가로모드가 더 시야획보에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드레곤 플라이트랑 비교가 안되는 게임입니다 조작법이 서툴러 익숙해지고 있는 중이지만 너무 중독성있고 재미있습니다
-
비행이회전이아니라 오락실 비행기게임처럼 직진이구 불발도좀쎄게나갔으면 더 재밌을것같으네요.근데 비행기가 중간에있어서 손으로조작하면 시야가 너무가리네요.벌써부터 결크찾는인간 진짜 실망임,
-
조작이 원 그리는거라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편입니다..그것만 조금 쉽게 개서된다면 기존 게임들 다 물리칠것같은데요.
-
여러분은 곧 비행기 슈팅 게임의 진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난이도가 좀 어렵지 않냐고요? 그건 게임을 하는 유저의 몫입니다. 다같이 도전합시다

 낮은평점모음


 -버는코인에비해 소모코인이 너무크다..10만점했는대300원...그럼 보조기체 9천인댕 언제사냐?
-1.조작키가 하단에 있는거 빼버리고 아무데나 터치해서 하면 더 나을듯 싶네요... 2.보스비행기 나오면 보스 비행기 주변으로(앞이나 옆으로) 왓다갔다 하면서 싸우는게 더 재미있을거 같고 3.화면에 적 위치 표시해주는거 좀더 눈에띄게 해주셨으면.... (조작키가 하단에 있어서 아래쪽 잘안보여요)


-현질유도가 이렇게 심한게임 처음보는듯.. 취지는좋지만 돈빨아먹기 급급하
-적들도 같이 렙업하면 뭐하러 돈들여서 레벌업하고 앉았냐? 점수를더주던가 돈을더뱉던가할거아닙니까? 할맛떨어지네요 ㅠ
-기체레벨 올리면 적기도 체력이 올라가고 게임 난이도도 상승함 적당히 올리고 보조기체 올리는게 좋을듯 근데 업글비용이비싸요.재미있는데 조금어려운거같타요 그래도 화이팅해봐요 조금차차차랑 비슷한듯요
-무기업하면 적은 순차적으로 올라가야지 이건 무기업하니깐 적도 처음부터 체력올라가고 그럼 무기업 할필요가 없잖아요.
-썬더스트라이크 위험할때 순간적으로나가야 는거아닌가 미리생각하고 해도 한번에 제대로 나간적이없음 사용설명 다시하셔야 할듯 뽑기시스탬 긴장감없고 별유용한 아이탬을모르겟음 비행조작 어려운건지 뽀록?으로하는지 암튼 실력보단 운으로하는겜인듯 십일만점이상 기록하고 쓴글임니다.


-뭐가이렇게오류가많아 친구초대안되서어렵게돈모앗더니비행기는사지도못하고내가잘못안줄알고돈쓰고돈날리고아놔 오랜만에카톡겜해볼라햇더니 조금은 실망이네요. 

-그래픽좋고 참신한데 조작이 졸어렵고 난이도 개쩌네요 첫판 대빵 이 꼭 끝판대장같네요

-겜을 출시를 하고 이벤트 라고해서 친구 삼십명 초대를 했는데 보상은 어디서 확인을 하라는 건지 알수가 없네요? 

-조그를 움직여야 하는 범위가 존나 커서 좀 많이 움직여야한다치면 손가락이 기체 가려서 터지고 뭣보다 조그 위치가 항상 일정하니 조작하려면 화면의.일정 범위는 꼭 가리게 되있는데 적기체는 무조건 그런데서 튀어나오더라. 장난함?

-해결되기전까지 평가는 별1입니다. /// 플레이어 레벨에 비해 보상이 너무 들쭉날쭉. 레벨이 올라가면서 보상도 올라야하는데, 난이도만 높아지고 보상은 너무 적습니다. /// 보스출현시 보스의 이동위치가 플레이어의 이동위치와 거의 동일하게 맞춰지는건 이해할 수 있으나. 보스가 펼친 탄막이 보스의 위치에 맞춰 움직이는건 이해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반대로 움직이면 탄막을 피해 달아날 수 있어야 하는데 배경만 반대로 움직이고 탄알은 따라와서 얻어맞다뇨. 이건 슈팅게임의 기본이 안돼있는겁니다 조속히 수정 바랍니다.





실제 글로리 스카이 게임구동 스크린샷

실제실행해보면 이미지샷보다 더 선명한 화면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캡쳐화면은 일부로 용량을 위해서 저품질로 캡쳐를 진행해서조금 화질이 안좋은 경향이 있으니 직접 게임을 진행해서 깔끔한 그래픽을 확인해보세요.




신규게임이라 여러가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20을 초대해서 해당 사은품을 지급받았지요.



신규게임의 경우에는 잘 알려지지 않아서 플레이 하는사람이 적습니다. 하지만 당당한 제가 아는 친한동생 정기원은 어떤 게임이나 전부 하고 있는 모습 ^^



최초 게임속에 들어가면 간단하게 게임을 진행컨트롤을 알려주는 튜트리얼모드가 진행합니다. 일단 조그셔틀방식이라서 

아주단순한 횡스크롤만을 하셨던분들은 쉽게 적을 하기 어려울거에요. 조그셔틀을 잘못돌리면 바로 적기에 돌진하거나 적의 포탄에 맞을수가 있으니 말입니다.

온사방에서 나오는 적들을 파괴하십시요. 하지만 정면에서 파괴를 해도되지만 가급적이면 꽁무늬을 공략해서 집중사격할것을 추천드립니다.


적들을 한번에 많이 터트리면 콤보시스템이 작동하여 더많은 점수를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보이는 별들을 획득하면 기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소중한 자산이 되니 최대한 별은 많이 먹도록 해보세요.

무료게임이지만 여러가지 상점에서 구매할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적당한 현질은 게임을 더욱 재미나게 할수 있지만 지나친 현질은 다음달에 통장에 고통의 잔고가 될수가 있으니 적당량의 현질만 하시기 바랍니다.



[#M_글로리 스카이 apk |접기|

com.fsn.glorysky-1.apk[드박계정입니다.]

 글로리스카이분할압축.part1.rar

 글로리스카이분할압축.part2.rar

 글로리스카이분할압축.part3.rar

 글로리스카이분할압축.part4.rar

4/14일자 1.0.6버전.apk 드롭박스



제블로그에서는 결제크랙(결크),버그,돈버그,변조된 apk파일등은 공유하지 않습니다.

구버전일경우에는 차후에 게임업데이트 자료는 방명록에서 신청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