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제휴게임인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입니다. 수천마리에 이르는 말들을 교감하고 말들을 육성하는 검투스에서 개발한 sng장르의 게임입니다. 수천마리의 말들이 제각각 다른외모를 하고있어서 자신만의 독특한 말을 육성하고 키울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말도 훈련도 시키고 여러집에 방문도해서 교배까지 시키는 시스템도 가지고 있습니다. 출시된지는 조금되었지만 이게임만 하시는 골수 팬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시는듯합니다. 오늘 2013년3월29일금요일에 2.1.5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재미난 말랑말랑 목장을 즐겨보세요.[추출apk파일 올려드렸어요.] 뒷마당에 교배소 추가!: 뒷마당에 있는 말들을 교배해서 더욱 다양한 말들을 얻어보세요 ✔ 챔피언십에 친구 말 추가!: 친구 목장의 대표말들과 함께 챔피언십을 뛰어보세요 ✔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기능 추가!: 목장의 일상을 친구와 나눠보세요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 즐거운 목장 라이프! ≪말랑말랑 목장≫! 4월16일 최신 말랑말랑 업데이트 완료했어요 하단에서 받아가주세용^^ 5/21일자 올렸습니다.2013년 6월 13일 (목) 현재 버전: 2.1.9 또한 올렸습니다.


말랑말랑 목장 공략모음

minwoo12319님께서 제작하신 공략1탄입니다.  공략내용은 교배공략 / (교배잘하는방법)의 공략영상이에요.


부자되는 방법 말랑말랑 목장 공략편

공략3탄이에요.


구글플레이 해당게임 소개캡쳐 스샷


게임게발사게 배포하는 게임 소개영상이에요

말이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위에서 보이는 말은 유니콘말인듯하네요.


[#M_평점자세히 많이보기|접기 해줄랍니까!~~~|

 뛰어난 평점

-솔직히 캐쉬가 비싸서 코인으로하라는데 그럼 컴투스직원들은 뮈로먹고삼? 안그래도게임이공짜인데 너무많이바라는거아님? 캐쉬마한마리에5만원? 컴투스직원이 몇명인줄은아셈? 이게임하나 만들고 관리하려서 몇십명이 피땀흘려가면서일함 그리고 비싸면사지마요 재발 코인으로 말산다는것좀 하지마세요 ㅡㅡ 한마리5만이면 컴투스직원이 500 명이면 1000마리가팔려도 직원들먹고살기힘드네요,48시간잘나오는말 지금 공부하는중이에요.
-
완전 끝내줘요 말들이 넘 귀엽고 이뻐요^^ 근데 교배할 때24,48안뜨네요ㅠ 그리고 내가 원하는 날개넘 비싸요ㅠ팅커벨,헤르메스,핑크레이디는 그림의 떡이에요ㅠ 고쳐주세요ㅠ 그리고 님들 욕설하거나 확그냥이라는말 하지마! 이 게임 오해하지~~마 얼마나 잼나는데요.
-저...이거 날개랑 날개랑 해도 날개 나올수 있게 해주세요 너무 날개랑 날개랑 해도 1~9시간 나오면 날개가 안나와서 많이 힘들어요 하지만 재미있으니 별5개 근데 더비제이즈하고 무슨 관계? 다를건 없는데...
-개념있게하세요 컴투스가 문의도 거의 바로 받고 그러시는데 컴투스 욕하지마세요 ㅡㅡ 님들보다는 더 잘만드시고 뛰어나요

-처음으로태어났네요~ 말랑말랑목장 재미있어요^^ 하나하나 채워가는 뿌듯함!? 종류도 정말 많아서 골라가며 키워가는 재미가있답니다!! 딩굴목장 에 놀러오세요^^

-새끼말을 먹이주고 키워서 어미 말이 되는 과정이 재밌네여 ^^ 가끔 사나운 눈의 말은 좀 싫기도 하지만 .. ㅋㅋ 새끼 말은 너무 귀여워여. 진짜루 키우고 싶을만큼이여 .

-제가바라는점은 캐쉬말구골드로 목장이름변경 기능추가 해주세요~ 제가삭제했다가다시해도 한번지었던 목장이름이변경이안돼요~그래서74레벨동안(찌혜네목짱)으로 계속 게임을 했어요ㅜㅜ정말목장이름바꾸고싶어요>< 제발목장이름변경 캐쉬말고 골드로 바꿀수있는!걸루!추가시켜주세요~♥13000000정두있는데모으느라고생많았어요ㅜㅜ천삼백만원이넘지않는금액으로추가시켜주세요

-얘전 3주전쯤에 시작했는대? 렙 39ㅋㅋ 수조만 135개 ㅋㅋ 48시간 말 5마리있고여 24시간 말 1마리 8시간말 1마리 ㅋㅋ 큰누나가 렙70이여서 교배 굿 ㅋㅋㅋ 와 이개임 더비데이즈랑 같지만 카톡으로 비뀌면서 더 재미있어졌어요 ㅋㅋ 수조 2시간기다리는맛도좀 

-말랑말랑목장은 말키우는재미가쏠쏠해요~ 또한 상점에잇는물건도요 예쁘고 좋구요. 말종류도많아서 좋아요. 그런데캐시를좀더많이받을수는없나요? 또, 말한테 기술을가르치는기능도넣었으면 좋게어요. 예를들면 장애물을넘을수잇는기술이라던가. 훈련시키는 트렉에다가 장애물을 설치할수잇으면 좋겟어요. 48시간잘나오는말이나 그외에 별다른문제는 없어요

-너무재밌습니다. 재밌는데요...... 자리추가 비용이 비싸구요 날개말 나올 확률좀 올려주셨으면해요 컴투스게임재밌는데 이문제때문에 약간 좀뭐가걸리네요 자리추가비용을 싸게 업뎃했으면 좋겠어요 날개말확률좀 올려주시구요 나비날개같은거는 잘안나오구요 아무튼 강추하는 겜이에요 별 다섯개요 글고 목장이름:수지U정 날개말 있으니 교배하러오세요

-캐쉬가 너무 많이들어요 ㅠㅠ 자랑은 아닌데 날개마 넘 많앙 ㅠㅠㅠㅠㅠ 저는 하향을 시켜야한다는 생각;; 누나꺼랑 두세번 했더니;; 글구 불날개는 어른이 되는10렙때 나타나요. 가치가 일반배이스마보다 높으니 알꺼에요 ㅅㄱ들하세요 ^^-

-저도 48시간이였는데 가치만높고 날개가없더라구요 그래서 완전실망 그래도 혹시나해서 키웠더니 레벨10 이되서 성마가 되니 날개가 나어더라구와 완전대박이였어요 날개종류는 색깔이있으면서 투명날개나오더라구요-

-.근데캐시지르는시람은몰라도캐시안지르는사람은캐시모으기엄청힘들어요캐시쉽게얻게해줘요아니면운영자님이캐시선물해주세요근데엄청재밌네요 그리고마구간추가5원에해줘요

-말랑말랑 너무 재미나게 하고있어요 대만족하고 있구요 ^^ 소소한 건의사항 풀에너지 수치좀 늘려주시고 수확으로 얻은것은 누적돼게 하면 더 좋겠어요 좋긴좋은데.....레린보우가 너무 비씨내요.... 정말갇고싶은 48시간잘나오는말인데 운영자님 레인보우말을 선물해주는건안돼요 ??매우좋아요 주세요. 

안좋은평점

-재밌는것도 한순간..캐쉬충전질안하면 할수없는게임!뭐할사람만하라는건가요?그리고 재밌다고 리뷰다는알바생!이게잼나냐?

-실행이 전혀 안되요 ㅠㅠ 아들녀석 하고싶다 난리있데 첨 여자뜨고 말 클릭하라는데 전혀 반응없음...이 겜은 제 핸펀과 안 맞는건가요? 울고싶어라

-왜날개가 안나오고 그냥말만나오냐구용 48시간무조건날개아닌가요 24 12시간 걸려도 날개안주고 뭐이래

-터무니없는 캐쉬말 가격 이건아니 잔아요? 넘 비사요 ㅡㅡ 돈으로도 살수잇게 해놓던가 넘비사 다 캐쉬충전 해야대고 캐쉬못사는사람은 하지말라는건가

-속삭일때 멈춰서 강제종료한 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48확률 거지같고 가치는 한달째 3~50대.. 역변.. 얼룩에 주둥이에 동태눈..ㅠ 진짜 48이 이렇게 나오면 접고 싶습니다

-당근 골드로 사는거랑 캐쉬로 사는거랑 자리 왜 바꿈????? 조낸 햇갈린다고 갑자기 그걸 왜 바꾸는데 방금 당근 300개 살려다가 캐시로 샀네

-컴투스가 돈지랄하능게 이거뿐인줄 아나 말도안돼는 가격올리능거 안보이나 다른게임에 오마넌 지르먄 엔딩까지 떵떵거리는데 이건뭐 날강도 구먼 생각없이 정신 차려라

-말랑말랑농장. 미국판 더비데이즈하세요. 말랑은 케쉬주기가 안되요. 더비데이즈는 하루 3개의 케쉬가 선물되고 받을수 있어요. 말랑은 쓰레기에요. 돈질만 해야되지만 더비데이즈는 그나마 케쉬 선물받고 줄수있으니까 말랑보다는 훨 나아요. 말랑이랑 더비데이즈랑 똑같아요. 더비데이즈 하시길...꼭

-와 재밌던 것도 이젠 아니네. 캐시질 아니면 할수도 없고, 깔거나 업뎃하면 맛가고. 그리고 겜 좀 재미있게 만드세요. 하는게 키우기, 대회가기, 퀘스트 완료하기? 잼없네 진짜. 컴투스 내 리뷰 꼭 보고 답글 다세요. 업뎃했음 튕김, 네트윅 현상 고쳐요. 거지업뎃인가요? 알럽은 이벤트, 방명록 이런 새로운 기능이 생겨서 완전히 질리지 않는다고요. 본받으세요, 좀. 별 5개 수정합니다. 제 리뷰 보고 생각해 보라고요. 저는 컴투스가 좋아요. 그러니까 제가 다는 리뷰 보고 고치라고요. 실망하지 않게.

-케쉬 쳐 발라야지만 마굿간 늘리수 있네요 한칸 늘리는데 20 캐쉬,훈련3단계업그레이즈가150케쉬ㅋㅋㅋ 마굿간이 엄청 많이 필요 한데 케쉬로만 구입가능하다는게 웃긴다는 전 그만 둘라고요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을려면 돈욕심 버리시고 잼있고 행복한 게임이 되야 겠죠 

-작년에비해 48시간에서 역변일어날확률되게 높네;;진짜 개하기싫어짐 ;캐쉬충전장난아님;말랑말랑목장 대표카페 가봐라 죄다 점박이에역변때매 하기싫다하는사람매우많다 그리고제니목장우편함 쿨타임없애라;; 진짜 쿨타임만든건 오바다 진심;;

-대략 80번정도 두개핸드폰으로 교배했는데 흰날개2개네. 당근 몇개들어갔음? 이건 겜유저 스트레스받게하는 이벤트 맞죠? 대략난감이로소이다..

교배공략,말늘리기, 48시간잘나오는말 등은 공략을 참조



[#M_말랑말랑 목장 apk 다운로드|접기|


derbyday.kakao.freefull.google.global.android.apk[드랍박스계정]



★2013년 5월 21일 (화) 2.1.8 업데이트 안내★

여러분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목장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목장 이곳저곳을 개선했어요!

다가오는 여름도 말랑말랑 목장과 함께 하세요~

더 쾌적해진 말랑말랑 목장에서 즐거운 목장 생활을 즐겨보세요~




2013년 6월 13일 (목) 현재 버전: 2.1.9


★2.1.9 업데이트 안내★ - 액세서리 상점 추가! 다양한 액세서리로 말을 더욱 멋지고 개성 있게! - 훈련 완료 시 발생하던 멈춤 현상 수정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리뷰로 남겨주시면 저희가 다 확인한답니다. ^_^

위에 올린 파일은 순정파일입니다. 결제버그나 기타 변형된 apk파일은 절대 취급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