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카카오톡 짱구톡을 만들면서 추출했엇던 짱구 투명아이콘 과 짱구배경화면들을 전부 모와 봤습니다. 총 아이콘과 배경은 60여종이 조금 넘는거 같네요. 고런처나 고sms제작할때 이 투명아이콘이 필요한데 이걸로 사용하셔서 만드시기 바랍니다. 추출할려면 시간소요가 많이 되는데 아마 추출시간도 절약되고 크기별로 구분되어있어서 그대로 아이콘 이름만 바꾸시기만 하시면 될꺼같네요.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한점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할께요. 이쁜 스마트폰 꾸미기를 하세요!


맛폰에 맞는크기 2장이에요.




배경없고 캐릭터들 약간 투명도를 줘서 채팅이나 여러 배경으로 사용할수있는 사진두장

스마트폰에 맞는 배경화면들입니다. 총 8장이구요. 핑크 색상과 단순한 하얀색상으로 구성했습니다.

밑에는 100px 초과되는 이미지 4장입니다.





65px 사이즈들입니다. 하지만 옆쪽으로 조금긴 부분도 있으니 몇가지이미지들은 딱보시면 옆쪽으로 긴게 65px가 넘는겁니다.








전부 모와 봤네요.  전체 모두 뒤에 배경이나 색상이 없는 이미지이구요. 유용하게 다양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을꺼같네요.

사진을 퍼가시려면 프로그램 spell을 이용하셔서 긁어 가시거나 알툴바를 이용하셔서 퍼가기를 눌러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자료는 하단에 링크걸었습니다.

해당 이미지로 제작한 핑크짱구톡을 받으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2712 이쪽에서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