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아주심플하게 리본만을 이용해서 연한 핑크(베이비핑크)색상으로 테마를 만들어봤습니다. 아주 단순하지만 그래도 캐릭터 테마가 아닌건 처음만든건데 나름 이쁘고 좋은거 같네요. 각기 리본들에 여러가지 핑크색상의 패턴을 삽입해서 똑같은 모양이라도 각각 리본의 색상이 다르게 처리 해놨습니다.





푸시이미지 1,2 입니다.
 그리고 리본이 주요 주인공이지만 하트로도 조금 꾸며 봤습니다.언팩및 재수정해서 배포 절대금지이며 가져가실때 제 블로그 주소및 출처를 기재하신다면 가져가셔도 좋습니다. 출처없이 요새 가져가셔서 언리팩해서 재배포하는거 많이 봤는데 이제  자재부탁합니다.!! 그럼 이쁘게 사용해주세요!



전체적인 색상은 베이비핑크색상이며 리본으로 꾸며봤습니다.


간단하게 로딩장면은 리본에 리본톡이라는 단어를 삽입했습니다. 리본톡을 적용하시면되세요.



이미지 삽입한거 없이 연핑크로만 꾸몄습니다. 심플그자체에요.[제친동생 딸이에요~ 이쁘죠?ㅋㅋ)

그전에 있었던 헬로키티 테마의 배경화면을 사용했습니다. 핑크 체크무늬가 배경입니다.

그리고 하단에 미디어와 이모티콘버튼이미지는 하트를 밖아놨어요.

리본톡에 걸맞게 리본말풍선을 삽입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말풍선이 필요하시면 한가지는 추가할 예정입니다.



미디어 셀렉트 부분의 이미지도 역시 단순 베이비핑크입니다.




암호 설정창은 여러 하트와 리본으로 꾸몄습니다. 누를때마다 리본의 색상이 바뀝니다. 그럼 리본톡을 이쁘게 사용해주세요 ^^



그리고 총40여종의 테마도 추가 공유중입니다. 다른 테마들도 꼭 확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