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 좋아하는분은 정말 좋아하고 싫어하는분들은 정말 싫어하는 호불호가 갈리는 캐릭터 마메고마입니다. 제가 주위에 보면 대개 이쁜여성분들이 이캐릭터들을 좋아하더군요.(정말사실입니다. ^^;) 귀여운 물개캐릭터의 투명아이콘과 배경화면을 모와봤습니다. 카카오톡 테마를 제작하면서 제가 손수 포토샵으로 전부 선따기해서 아이콘 생성한겁니다. 아이콘들 사이즈는 65*65 사이즈가 가장많구요. 조금 약간큰사이즈도 몇개 있습니다. 그리고 배경으로 사용할만한 투명도를 조금준 마메고마 배경화면도 몇장되십니다. 압축한 아이콘들을 받아가시고 하단에 가지고있는 마메고마의 이미지들 첨부해드릴께요. 고런처나 런처 꾸미실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이미지의 모든 저작권은 일본 San-x(http://www.san-x.co.jp)에 있습니다. 




 아래에 올려진 이미지들로 만든 귀요미 마메고마 카카오톡 테마를 받으실분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2717  여기서 받으시면되세요.



스마트폰 배경화면 사이즈 모음입니다. 총 6장이에요.




100*100정도 및  사이즈 및 옆으로긴 이미지 모음 7개이미지




67사이즈및 그이상 사이즈 모음

55*50 사이즈



그리고 나머지 작은사이즈의 이미지들 전부 모음입니다. 전부 추출한 이미지가 거의 70여개가 되는거 같네요. 하단에 있는 winrar압축파일안에 전부 넣어 드렸습니다. 압축파일에 암호나 그런거 없어요, 이쁘게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