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당히 많은 여성분들이 사랑하는 캐릭터인 헬로키티를 주제로 만든 키티톡 입니다. 테마제작시 깔끔함을 포인트를 두고 최대한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 나도록 꾸며놓왔습니다. 아마도 핑크색상으로 제작되어서 여성분들 외에는 사용하기가 힘들꺼라 생각하는데요.
 그전에 블로그를 신경을 안써서 네이버에 검색이 안되서 다시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키티 카카오톡 테마의 경우 두가지의 리본말풍선과 심플 단색색상만으로 만든 두가지의 말풍선으로 제작을 했습니다.

제작한지 조금되어 완전히 다시 갈아엎어서 제작을 했지만 소요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차후에 다른 버전의 키티 카톡 테마를 제작할 생각입니다.  그럼 정확한 테마상세 추출한 스크린샷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테마 설치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공지사항에 테마및 앱 설치방법을 소개해드렸으니 그걸 보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핑크 헬로키티 카톡/키티톡 스크린샷보기


처음 실행 로딩화면입니다. 귀요미 키티와 옆에는 곰인형이 함께있는 사진의 모습입니다.

아주 연한 베이비 핑크 색상으로 키포인트를 줬어요.

미니프로필부분의 모습이며 위에는 화면이 켜있을경우의 푸시화면이상단에 나오네요.  



푸시 화면부분으 경우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단순하게 리본과 핑크색만 이뤄졌습니다.

깔끔하게 체크 핑크무늬를 넣었어요.

심플말풍선버전과 리본말풍선이 있으니 자신이 이쁜걸로 선택하셔서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채팅목록 부분입니다. 채팅메세지가 다 차면 하얀색의

공백이 백그라운드의 키티를 덮게 해놨습니다.

역시 위와 같습니다.

암호부분은 독특하게 숫자뒤에 핑크하트를 심어놓았답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키티톡 테마외에도 전부 40종의 제가 제작한 테마가 공유중입니다.

둘러보시고 맘에드시는 테마는 자신의 스마트폰에 꾸며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