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분이나 남성분들 전부 사랑받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 도라에몽을 주제로 만든 도라에몽 카카오톡 테마 3.x.x 최신버전입니다. 저번 버전에서 그대로 이미지적용하려고 했는데 이왕하는김에 전부 상단탭 메뉴와 암호이미지만 빼놓고는 전부 새로 만들었습니다. 기존에 테마와는 완전히 다른느낌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전에는 약간 핑크색비슷한 색상도 만들었는데 가급적이면 이제는 핑크색상의 테마는 안만들기로 해서 파란색상으로 꾸몄습니다. 메마고마 테마의 색상이 색감이 좋아서 그 색상과 비슷하게 했구요.

그럼 자세한 테마 이미지는 하단에 스샷을 봐주시고 도라에몽 카톡 테마 apk파일은 하단에 올렸습니다. 테마를 퍼가실때는 반드시 테마제작자 블랙하트맨과 제블로그 의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또하나는 암호걸고 공유하거나 그러지마세요. 가져가셔서 비번걸어서 스크랩공유하기 머 그런걸로하시는데 완전공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로딩장면의 이미지에요 개인적으로 정말 귀여운 이미지 인거 같네요. 그냥 깔끔하게 귀요미 도라에몽의 윙크하는 얼굴과 위에는 도라에몽톡이라고 영어로 새겨놓았습니다.

제가 제작한 여러가지 테마들이 보이네요. 도라에몽톡을 눌러서 적용시켜주시면되세요.

전체적인 색상이 하늘색상을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풍선들이 약간 거칠게 보이는데 다른분들 스마트폰에서는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저는 화면비율을 강제로 맞춰서 약간 이미지가 거칠게 표현이 되는거같네요.

머리가 엄청나게큰 주인공 캐릭터를 메인미니프로필에 삽입했어요.

채팅시에는 이미지가 잘보이도록 위쪽상단에 위치시켜놨습니다.


깔끔한 말풍선이에요. 단순한게 요즘엔 좋네요 ^^

더보기 창입니다. 도라에몽이 남자아이를 무인도에서 구출해내는 사진모습의 이미지를 넣었어요.

유일하게 전버전과 같은 이미지를 넣은 암호입력창이랍니다. 완전히 전버전하고 틀린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되세요. 그럼이쁘게 사용해주세요.



40가지가 넘는 카톡테마를 제 블로그에서 공유중이에요. 맘에드시는 테마는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