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분들에게 대단한 사랑을 받고있는 3d애니메이션인 닌자고를 주제로 만든테마입니다. 신규테마는 안만들려고 했는데 집에 귀여운 녀석이 만들어 달라고 해서 한번 만들어봤어요. 연녹색계열로 테마의 분위기를 냈습니다. 최대한 테마를 깔끔하게 만들려고 지저분한 느낌의 이미지는 삽입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상영중인 닌자고 정보를 보시려면애니맥스 티비로 들어가시면 닌자고에 대한 자세한 애니정보를 보실수가 있으시며  http://www.animaxtv.co.kr/shows/ninjago2  이 테마의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레고LEGO에 있습니다.
그리고 테마를 가져가실때 반드시 제 블로그주소와 제작자 블랙하트맨을 꼭 기재후에 가져가주세요! 그리고 테마 받으셨으면 힘들지 않으니 댓글좀 달고 가져가주세요. 모니터링 툴로 해보면 다운은 많이 받아가시는데 댓글이 없는거 보니 힘빠지네요 --; 그럼 이쁘게 사용해주세요.


닌자가 황금색표창을 던지는 장면으로 카톡 로딩장면을 꾸며봤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듯이 연녹색의 봄느낌이 나도록 해봤어요.

달려가는 닌자의 모습 미니프로필에 삽입했구요. 그리고 여러 기능버튼들은 원형 귀여운 

그림체의 닌자와 사부님의 이미지를 넣었습니다.

상단에만 이미지를 넣어서 채팅시에도 보일수 있도록 해놨어요.

미디어 배경화면은 커다란 똥폼잡고있는 닌자와 여러 버튼들도 이미지 처리했습니다.


여기서 잘 구별이 안가지만 말풍선은 심플말풍선에 내부에는 닌자의 눈을 삽입했어요. 내쪽은 파란색 상대방은 적색으로 넣었습니다.

맨마지막으로 암호입력창의 글씨체는 일반 글씨이미지로 넣었습니다. 상단은 여러 닌자고 캐릭들의모여있는 사진을 넣었구요.다음에 업데이트 할 테마는 전에 만들었었던 개구리중사 케로로 테마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다음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잘사용하세요 ^^


제 블로그에 총40여종의 최신테마가 있으니다른테마들도 보시고 이쁘면 받아가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