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그전에 제가 만들었던 핑크짱구톡을 최신버전업 시켜서 만들어서 올려봅니다. 전체적으로 핑크색상이라 남성분들께서 사용하시기에는 무리가 따를꺼같네요. 짱구 캐릭터 자체가 워낙에 귀엽고 이뻐서 어떤 테마를 만들어도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알록달롱하게 사진같은건 집어넣지않고 깔끔하게 베이비 핑크색상을 위주로 꾸며진 짱구 카카오톡 테마입니다.기존에 제작했던 짱구톡에 있던 이미지들을 반영했구요. 이쁘게 사용하세요.



전버전 2.8.7 카톡테마 이미지와 똑같습니다. 하단에 이미지만 살짝 바꼈습니다.

다른느낌의 시작이미지로 바꾸려고 했는데 이 시작이미지가 맘에들어서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려진 테마 apk파일을 astro나 엔드라이브를 이용하셔서설치하신후에 핑쿠짱구톡을 적용하기를 누르셔서 테마를 적용하시면되십니다.

친구창입니다. 전체적으로 연한핑크 베이비핑크를 사용했어요.

프로필부분은 전버전과 마찬가지로 내부이미지는 없이 적용했어요.

채팅창은 전버전에는 짱아가 불을뿜는 이미지였는데 혹난짱구를 채팅창에 보이도록 위로 올려놨습니다.

채팅 말풍선은 기존과 동일한 심플말풍선 하나만 만들었어요.

미디어 선택창부분도 핑크핑쿠로 꾸몄어요.

채팅목록창에 짱구와 흰둥이 이미지를 넣어놨습니다.

친구찾기의 경우는 짱구와 흰둥이가 즐겁게 노래부르면 산책하는

사진을 넣어놨어요.

암호창에는 단순하게 흰둥이로 자물쇠이미지를 해놨씁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

제블로그에는 이 테마 외에도 37가지의 카톡테마가 있으니 위에 사진을 보시고 맘에드는 테마를 맘껏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