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절대!! 결코 남성분들이 사용하수 없을정도의 핑크색과 공주들만 잔뜩모아놓은 핑쿠핑크  디즈니 공주 카톡테마입니다. 최신 버전의 카카오톡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공주들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아마도 좋은 테마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예전에 테마를 만들었었는데 나서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제 테마가 검색이 되지않아서 다시 포스팅을 하네요. 그럼 하단에 자세한 테마 상세 스크린샷을 보시기 바라며 테마 apk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릴테니 테마를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그럼 이쁘게 사용하세요.! 테마설치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은 테마 설치방법은 제블로그에 올려진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단부터는 스크린샷부터해서 테마파일을 올려드립니다.



처음 공주테마의 로딩하는 화면입니다. 백설공주와 이름모를 디즈니 공주들이 등장합니다. 

프린세스 톡은 이쁜 폰트를 이용하여 글을 적어놨습니다. ^^

테마설정에 가셔서 공주 테마를 선택하시면되십니다.

미리 말씀드렸듯이 온사방이 여성만이 좋아할만한 핑쿠핑크 입니다.정도가 심해요 핑크 좋아하시는분들은 환영할만하죠. ^^프로필 부분이랍니다.

하트모양 장미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이쁜 공주의 이미지를 넣어 드렸어요.

채팅화면창인데요, 땡땡이 핑크와 하단에는 공주무리들입니다.미디어 부분이에요. 전부 이미지 처리를 해놨어요.

말풍선은 심플말풍선을 적용했어요.

백그라운드또한 오로지 공주들을 배경으로 해놨습니다.

암호 입력창이에요 암호창에는 인어공주를 넣어서 암호를 입력시마다움직이는 모양의 이미지를 삽입했습니다.





 디즈니 공주 카카오톡 테마.apk



 

다른 35종의 테마가 제 블로그에 있습니다. 다른 테마들도 보시고 이쁜테마들을 다운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테마요청하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저작권문제로 인해서 더이상 제작하기가 쉽지 않으니 요청은 받지않습니다. 그리고 상당 자료가 깨졌을경우에는 댓글에 링크가 있으니 링크타고 가셔서 바로 다운을 받으시면 되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