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분들에게 사랑받는 만화인 심슨을 주제로 만든 심슨 카카오톡 테마 입니다. 내부 이미지 전부 심슨으로 이미지 처리했습니다. 캐릭터 이미지 색상과 동일하게 노란색상을 주요 색상으로 제작했구요. 말풍선등은 그냥 남성분들도 사용할수 있도록 캐릭터를 삽입하지않고 말풍선만 있는 심플한 말풍선을 적용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옵티머스뷰2의 해상도가 768*1024라서 호환모드로 해놔서 약간 이미지가 이상하게 나온부분이 있는데 테마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조금더 손을 보려고했는데 너무 시간소요가 많이 될거같아서 이만 중단하고  심슨카톡테마를 올려봅니다. 테마를 받으실분들은 블로그 본문에 첨부해드렸으니 apk테마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적용해주시기 바랍니다.테마를 퍼가실때는 테마제작자 블랙하트맨과 제 블로그 주소를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나오는 심슨 배경화면입니다. 

테마는 심슨톡을 터치하여 적용하셔서 하시면되세요.

내부는 대부분 노란색보다는 황금색에 가깝습니다. 황금색에 섹션바끝부분에는 심슨가족들이 티브이 보는 모습으로 쇼파에 앉아있는모습의 이미지를 삽입해놨습니다. 그리고 친구말풍선은 심슨이미지가 너무많아서 심슨에 등장하는 강아지를 올려놨어요.

미니프로필부분이에요. 하단이미지들에게 투명도를 줘서 프로필의 문자와 전화번호를 잘보이도록 처리했어요. 그리고 상단에는 꼬마심슨이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이미지를 삽입해놨습니다.

채팅배경화면은 가족들이 종이를 뚫고있는 이미지를 채팅배경으로 해놨구요. 채팅시에는 이미지가 키보드 자판에 덮혀서 노란색의 바탕만 보여서 가독성위주로 꾸몄습니다.


미디어 부분인데요, 아빠심슨이 뿔난 이미지를 바탕으로 놓았구요, 나머지이미지 처리할부분들은 전부 이미지 변경처리를 해놨습니다.

말풍선이에요, 말풍선내부나 외부에 이미지를 삽입하지않고 그냥 단순한 말풍선만 처리했습니다.

채팅리스트부분인데요. 중간부분에 심슨가족들을 모와놨습니다.

친구찾기 입니다. 엄마심슨이 마릴린몬로 모드가 된 사진을 이미지처리했습니다. 스샷에는 얼굴부분이 가려졌네요.

설정 이미지 아빠심슨이 아들심슨 목아지를 비트는 사진이네요 ㅋㅋ 그리고 설정 이미지아이콘들의 잡상인들 아저씨 심슨으로 위부분은 꾸며봤습니다.

현재 카카오톡 버전 3.6.8 테마로 이미지처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암호부분입니다. 암호버튼쪽에 심슨을 박아서 숫자를 감싸주는듯한 형상을 만들려고 해놨어요. 그럼 정성껏 제작한 심슨 카카오톡 테마를 이쁘게 사용해주시고 테마의 설치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에 공지사항 테마및 어플설치방법의 글을 참고하셔서 테마를 설치해주세요.


제블로그에 심슨테마외에도 35종의 테마가 있으니 맘에 드시는테마를 다운로드받으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