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테마는 남성분이라면 아마도 이 애니메이션을 다 봤을꺼에요, 바로 슬램덩크 카카오톡 테마 인데요, 제가 처음에 만화책연재됬을때부터 안빠지고 봤었던 기억도 나고  학교다닐때 정말 좋아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강백호와 기타 여러 인물들과 대립하고 ... 암튼 스토리 얘기할것도 아니고 저번버전에 비해 여러 이미지들 삽입해놨어요. 워낙 슬램덩크 이미지들을 인터넷상에서 테마로 적용할만한 이미지가 없어서 그래도 전부 적용해드렸지만 약간씩 어색한 이미지가 있더라고 이해해 주세요.아마도 너저분하게 하는거 보다 최대한 본연의 메신져의 특성상 가독성위주로 테마를 제작했어요. 작년에 테마요청을 많이 했었는데 거의 1년만에 업데이트 해드리네요. 많이들 받아가세요. 그리고 테마 공유시에는 반드시 제작자 블랙하트맨과 블로그주소 http://blackheartman.tistory.com 꼭 기재하시고 공유부탁드립니다. 해당 테마 이미지의 모든 저작권은 저작권 ⓒ 1993 TAKEHIKO INOUE/I.T.PLANNING, TOEI ANIMATION 에 있습니다.



구버전하고 처음메인 실행화면은 동일합니다.

푸시 입니다. 그리고 켜있을때 푸시는 못찍었네요 ㅠ 그것도 전부 이미지처리해놨습니다.


전에는 프로필부분에 너무 난잡했는데 깔끔하게 이미지 수정했습니다.

위에는 테마이미지의 한계로 3개의 약간 언발란스한 이미지가 삽입되었지만이해해 주세요, 최대한 그래도 전부 이미지 처리하려고 노력했이니까요 ^^











제블로그에 카톡테마가 30여종이 넘게 있으니 이것만 보시지 마시고 다른 테마들도 다운받아가시고 apk설치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은 이 링크를 따라서 가셔서 테마설치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http://blackheartman.tistory.com/1063 초보자 위주로 설명드렸이니 글만보시더라도 충분히 설치하실수가 있어요,  그럼 슬램덩크 카톡테마 이쁘게 사용하세요^^ 저는 시간이 너무 오래되서 이만 자야겠네요, 간단하게 만들려고했는데 이미지 추출한다고 너무 시간이 오버됬네요 ㅋ 여러분들은 잘만 사용해준다면 전 그걸로 만족만족 대만족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