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직접 해보려고 하는데 난이도가 어려워서 정말 힘드네요, 전쟁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해보세요. 단 정말 어려워요, 초기판 진행하는데 팀원 명령하는데 팀원도 명령 따르다가 바로 죽고 수류탄을 던지다 죽고 한번 해보세요. 근데 재미는 있네요. 혹시 이 게임 저도 쭉 해보고 싶은데 공략 아시는 분들은 소개 좀 부탁드릴게요.

이번 소개드릴 게임은 적들의 기지를 점령하기 위해 수많은 아군 병력들 가운데 주인공을 컨트롤하여 동료들과 함께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심플하면서도 상당히 아기자기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으며 거침없는 쏟아지는 총알들을 통해 타격감도 쏠쏠하게 경험하게 됩니다. 끝없는전쟁2난이도 설정에 따라서 쉽고 여럽게 플레이할 수가 있는데 끝없는 전쟁 자채가 원례 매우 어려운 상태로 한 단계씩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다양한 작전을 내세워야지 쉽게 적군들을 제거하면서 적진으로 더욱 깊이 들어가 중요한 임무를 수행할 수가 있으며 다양한 무기들을 가지고 전투에 임할 수 있어요.특별히 어렵다기보다는 어떤 방식으로 동료들과 함께 적군들을 물리칠 것인지 가장 안정적이면서 아군들이 죽지 않는 방식으로 주인공은 자신을 보호해주는 병력들에게 간편한 명령들을 수시로 내려야 합니다.

끝없는전쟁2 조작

재목 그대로 정말이지 끝이 나지 않을 만큼 매우 많은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며 비록 2탄을 플레이하고 있지만 이번 게임은 총 7탄으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 다양한 재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씩 시리즈를 완성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는 것을 감상하게 되는데 그래픽 면에서는 별판 차이점을 크게 찾아 볼 수는 없으나 정해진 목표치가 서로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쉽게 이해 도를 높여 줄 수 있는 해설까지 모두 다 포함되어 있어서 오늘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서도 쉽게 적응력을 키우면서 각 전쟁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흥미를 더욱 높여 주고 있는 2번째 시리즈로 적들이 우글거리는 본진으로 들어 가게 되면 많은 병력들과 강력한 주요 무기로 공격을 해오고 있어 한번 작은 컨트롤 실수도 그냥 훅 갈 수가 있는데 조심하세요.

일탄보다는 잔인함을 더욱 추구하는 것 같은데 사람들이 죽을 때마다 온몸이 분해가 되어 죽어 버리고 있어 지금처럼 전쟁이란 매우 참혹하다는 것을 왠지 일깨워 주고 있어요.

주인공은 여러 개의 무기를 소지할 수가 있는데 실시간으로 교체 사용 가능하지만 총알을 아껴가면서 악당들을 정확하게 겨냥하여 발사해 주세요. 그리고 숨어 있는 적들을 공략하는데 있어서는 수류탄만 한 게 없답니다.

참호에 숨어있는 적들이나 건물 안 깊숙이 들어가 있는 병력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조심스럽게 게릴라 전을 펼쳐 가면서 쉽게 접근하여 모두 제거 해야 클리어가 쉬워지네요.

각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게 되면 보상을 받을 수가 있으며 필요한 것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도 있어요. 그리도 이번 맵에서는 전편과 다르게끝없는전쟁2버전에선

좀비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크게 강력함을 가지고 있지 않아 쉽게 제거하실 수 있어요.

 

 

초기 오프닝 화면이에요.

게임 조작키 이동 :ASD 무기 줍기 G 무기 던지기 G 엎드리기 왼쪽 쉬프트 키 찌르기 SPACE바 탄알 재장전 R팀원 고르기 E 팀원 명령 내리기 Q

 

옵션에서 게임 난이도부터 해서 여러 가지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건 게임 컨트롤 조 각키 에요.

직접 자신이 원하는 게임키로 설정 가능합니다.

튜트리엘 게임 장면이에요, 튜트리엘대로 따라 해 보세요. 알려주는 대로 해도 적응이 쉽지 않네요.

보셨죠? 위로 올라가서 보급품을 먹으려고 하는데 바로 다이 되네요 탱크를 잡아야 하는데 총도 안 먹히고 다 안 먹히고 ㅋㅋ

총 3개의 모드에서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맨 끝에 미래 전쟁까지

미래전쟁의 한 샷이에요, 근데 더 이상의 리뷰 진행이 힘드네요 난이도가 극악이라 좀 해보려고 해도 죽어나서 ㅠㅠ 재밌게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