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 안녕하세요? 너무 너무 요긴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이번엔 인터넷에서 자신이 원하는 자료가 있는데 사이트 관리자가 펌방지를 해놓은 경우 강제로 펌을 할수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예로 제가 관리하는 블랙하트맨의쉼터 블로그또한 펌 방지가 되어있는데 제가 특별히 설정한건 아니고 티스토리측에 기본값으로 펌방지 기능이 있는듯합니다.

 ▲실행한 화면입니다. 정말 단순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지만  spell은 강력하게 뚫어버리는 

강력하게펌방지를 해제할수있는 기능이있습니다.

그럼 부족하지만 로드드림넷에서 제작한 간단한 펌방지 해제프로그램인 SPELL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설치판 Spell 실행 프로그램은 가장 하단에 첨부해 놨습니다. 

 

 ▲자신이 자료를 얻고싶은 펌질하고 싶으신 사이트를 띄우싶니다. 근데 인터넷 익스플로우만 가능합니다. 크롬에서는 지원이 불가입니다. 일단 제가 관리하는 블로그가 펌방지가 되어 있어서 제 블로그를 띄워봤습니다.

 

 

▲그이후에 Spell 프로그램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면 위에서 보시듯이 인터넷 창이 모니터링이 됩니다.

 

 

 

▲그이후 자신이 펌하고자하는 사이트를 클릭해줍니다.네모를 선택하시지 마시고 문자로된 블랙하트맨의 쉼터:지긋지긋... 이라는 곳을 선택하시면됩니다. 그러면 네모박스에 v표시가 체크 되십니다. 이후 펌방지 해제!를 누르시면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에서 자료들을 아무런 제한없이 퍼갈수 있습니다.  

▲ 펌 방지 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저런 메세지가 뜹니다. 캡쳐 방지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창이뜹니다, 그럼 이제 펌방지가 정말 해제가 됩니다.

 

 

▲자 그럼 마우스 좌측버튼을 끌어서 드레그했는데 정말 체크가 되서 복사를 할수가 있네요, 펌해제가 됐다는 겁니다. 

 

 

▲이미지도 퍼갈수 있도록 이미지 부분도 마우스 우측버튼이 막혀서 펌 방지가 되었는데 마우스 우측버튼도 허용이 되여 퍼갈수가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저 이미지를 다운받고 싶다면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s)누르면 사진을 퍼갈수가 있는거지요!

 윈도우용

 

펌방지_해제프로그램.exe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악성프로그램이나 코드를 절대 삽입하지 않았습니다.안심하시고 다운받아가시면됩니다. 

꼭 알아두세요!! 

자 그럼 이제 마음껏 자신이 원하는 자료를 퍼가세요! 단 잘못해서 막퍼가다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나 자료를 퍼가셔서 사용하시다 걸리면 위험하세요. 저작권 위반이 2천만원이하 벌금 및 5년이하의 징역이며 소송등으로 벌금들을 물수가 있으니 퍼가셔서 사용하실때는 각별히 유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