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테마는 많은여성분들께서 좋아하시는 페이퍼돌 이미지로 만든 페이퍼돌 카카오톡 테마입니다.제 주위 여성분에게 강제로 깔아주고 아직도 그분들이 질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다고하는 테마중하나입니다. 기존 버전에서 색상들은 거의 같은색상 유지했구요, 여러이미지들 수정했어요, 이테마의 이미지저작권 www.afrocat.co.kr에 있습니다.특히 미디어선택부분 요건 마녀가 백설공주에게 독사과를 주는모습과 밑부분에는 먹는 쓰러지는 이미지 넣었어요 ㅋ(쫌 이상할수있어요 ㅋㅋ)많이쉬었다. 와서 아직도 정신못차리는중이지만 차차 만들다보면 낳아질거라보네요,자세한 테마스샷이미지는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  



 

[미디어선택이미지에요 ㅋ]


 

 

 

 

 

 


 

 


 




728x90
반응형

댓글()